온라인광고 [앤펀 POM] 패브릭 다이브(Fabric Dive)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dFun 댓글 0건 조회 153회 작성일 23-11-06 17:02본문
프로젝트
패브릭 다이브(Fabric Dive) 온라인 마케팅
광고 목적
Fabric Dive 브랜딩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증대
타겟
섬유 소재 제조사 & 국내,외 패션 의류 바이어
[ 영상 제작 / 유튜브 광고 ]
섬유 소재 소싱 플랫폼 패브릭 다이브(Fabric Dive)는
신규 론칭 이후 아직 인지도가 없는 상황에서
대대적인 온라인 홍보가 필요했습니다.
촬영 작가와 담당 마케터가 직접 기업을 방문하여
현장의 모습과 프로세스를 영상으로 담어
플랫폼 소개 영상을 만들었으며
파트너사의 인터뷰 영상을 추가적으로 제작하여
패브릭 다이브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영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숏폼 콘텐츠인 유튜브 숏츠를 함께 병행하여
쉽고 재미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노출빈도까지 높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홍보영상 1]
[ 유튜브 광고 성과 ]
'패션디자인' '섬유소재' 관심사 타겟팅을 통해
유튜브 영상 광고를 집행한 결과
32,204회 노출 (영상이 재생된 횟수)
3,678회 조회 (30초 이상 시청한 횟수)
기록하였습니다.
[ 인스타그램 광고 성과 ]
패션 의류 바이어들에게 패브릭 다이브에 등록된
파트너사들의 훌륭한 소재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도록
인스타그램에 섬유 정보 피드를 업로드하는 한편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 콘텐츠와
롤플레잉 포토툰을 통해서 패브릭다이브 공식
인스타그램의 계정 팬층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용역]
[웹툰 콘텐츠로 잠재고객의 관심 유도]
[포토툰을 통해 플랫폼의 기능을 알기 쉽게 설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